수련게시판 HOME > 수련후기 > 수련게시판


수련게시판 우주기를 수련하면 오는 감응
2016-03-06 20:20:35
우주기센타 (spacercenter) <> 조회수 733
175.213.86.146

1. 우주의기를 수련하면 오는 기감 전류가 오는 느낌이며 사람마다 약간씩 다르지만 손으로부터 많이 느낀다.

 

 

2. 발에서도 머리로도 느끼며 점점 기운이 커지며 몸이 치유가 되는 것을 느끼며 기력이 생기고 몸이 만들어진다.

 

    - 시간이 지나면서 기감이 점점 커진다. 열이 오는 느낌이며 전류가 오는것을 같이 느낀다.

 

 

3. 사람 몸 마음 상태에 따라서 열감, 시원한기가 교차하면서 온다. 어느순간 박하향 같은 향기를 맡을 수 있다.

 

    - 향기를 맡으면 기분이 좋아진다.

 

 

4. 우주의기가 연결 되어서 기를 받는 초기에 온몸에 은색금색빨주노초파남보색의 반짝이며 영롱하게 빛나는 입자가 몸에 떨어진다.

 

    최초는 은색이 떨어진다. - 기가 오는 색깔을 의미한다.

 

 

5. 몸이 조금씩 틀어진 사람은 기를 받으면서 몸에 틀어진 부분이 교정되는 것을 느낀다.

 

 

6. 우주의기는 내가 있는 어느 위치에서든 나를 향하여 오며 밤낮으로 온다. 그날 받고 싶은 기운을 일이 바빠서 받지 못하였다면

 

   몰아서 오기도 한다.

 

    - 그날 2시간을 받아야 할 생각인데 바빠서 그러지 못하였다면 30분만에 몰아서 준다는 의미이다.

 

 

7. 우주의기를 받기 시작하면 어느 순간 나도 모르게 손바닥이나 어깨 머리 다리등의 특정 부분이 따끔거린다.

 

    - 이런 현상은 몸에 기혈을 열어 기를 잘 전달받게 하기 위함이다.

 

 

8. 우주의기를 받기 시작하여 마음만 변치 않으면 평생 오게 되는것이 특징이다.

 

 

    몸에 종양이나 염증 등이 있는 사람은 기가 올때 가끔 몸에서 따끔거린다.

 

- 종양을 녹여 제거하기 위함이다.

 

9. 사람에 따라서 따뜻한 기운이 오는 사람이 있고 시원한 기운이 오는 사람이 있다.

 

    -몸이 냉한사람은 따뜻한 기운이 필요하므로 따뜻한 온기가 오고 열이 많은 사람은 열을 내려줘야 하므로

 

     시원한 기운이 온다.